통통통 홈페이지
  • 고객지원
  • 서비스 문의

서비스 문의

자주하는 질문

  • 답변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학부모가 통통통 앱을 설치했을 경우에는 앱 푸시를 통해 무료로 학부모에게 메시지 알림이 가능하나, 학부모가 통통통 앱을 설치하지 않은 경우 SMS 또는 알림톡(유료)을 통해서만 학부모에게 메시지 알림이 가능합니다. 또한 학부모가 앱을 설치해야 학생의 학원 생활 정보 및 관리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니, 학부모님이 통통통 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

    별도의 친구 추가 없이도, 카카오톡 알림톡 전송이 가능합니다.
    단, 건당 9원(VAT 별도)의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 답변

    기존에 이용하시는 카드 단말기는 카드 전표만 출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생의 정확한 정보 확인이 불가하나, 통통통과 연동된 카드 단말기로 교체할 경우 시스템상 등록된 원생 정보가 교습비 영수증 원부로 출력 되기 때문에 기존보다 훨씬 편리하게 수납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통통통과 연동된 카드 단말기로 추가 비용(단말기 관리비, 단말기 할부금 100% 지원)없이 교체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 답변

    통통통lite : 홈페이지> 통통통lite> 서비스 신청 메뉴에서 회원가입 및 이용 정보를 입력하시면 바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통통통pro : 홈페이지> 통통통pro> 데모 신청 메뉴에서 상담 신청하시면 영업담당자가 배정되어 서비스 개설 및 이용을 도와드립니다.
     


  • 답변

    교육기관 이외에는 통통통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 답변

    , 가능합니다.  통통통 PC 관리자 내 교습비 영수증 원부 출력 여부 설정 후 이용 가능합니다.

  • 답변

    카카오 알림톡 및 청구서 서비스는 별도로 신청 후 이용 가능합니다.
    1599-1582(신규 문의 1번 이용) 또는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

    모든 메시지에 대해서는 카카오에서 사전심사를 진행하며, 심사에 통과된 탬플릿(출결, 수납, 성적, 상담)으로만 메시지 발송이 가능합니다.
    현재 제공되는 기본 탬플릿 외 필요하신 탬플릿이 있는 경우 제안해 주시면 검토 후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 답변

    , 가능합니다. 등록생은 물론 미등록생의 경우에도 간편하게 단체 문자 및 예약 문자 발송이 가능합니다.

  • 답변

    서비스 해지 신청은 1599-1582(신규 문의 1번 이용) 또는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3 

문의등록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신가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의견을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회신하여 드리겠습니다.
(회신 받으실 연락처, E-Mail 중 하나는 꼭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유형필수입력
성명필수입력 연락처필수입력
E-mail필수입력 @
제목필수입력
문의내용필수입력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안내

  • 수집주체 : 에듀베이션㈜
  • 수집항목 : 성명, 연락처
  • 수집목적 : 문의내용 확인 및 답변목적
  • 보유기간 : 문의 접수 및 답변 후 3개월 이내 파기함

닫기